뉴스 & 공지사항

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2017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 성료
작성일 2017-07-11
조회수 373

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이 지난 8일(토),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에서 ‘인사돌플러스와 함께하는 2017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했다.

 

‘인사돌플러스와 함께하는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은 손글씨로 부모님께 편지를 써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효(孝)’의 의미를 되새기자는 의도로 기획됐다. 2015년 서울 및 주요 광역시에서 시작된 이 행사에는 현재까지 약 4,000여명 이상의 일반 시민들이 참여했다. 

 

이날 동국제약은 행사 현장에, 부모님께 손편지를 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예쁜 엽서와 봉투를 제공했다. 타임스퀘어를 찾은 시민들은 부모님께 정성스럽게 손편지를 썼으며, 쓰여진 편지는 참가자들의 즉석사진과 함께 기재된 주소로 우편 발송된다. 

 

또한, 참가자들이 작성한 편지 수만큼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효(孝)박스’가 적립되어 행사에 의미를 더했다. 치약, 칫솔 등 어르신들의 구강건강 관리를 위한 용품들로 구성된 효박스는, 동국제약과 협약을 체결한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를 통해 전국의 독거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부모님께 편지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더불어 독거 어르신들에 대한 기부도 실천할 수 있는 뜻깊은 행사여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셨다”며,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이 대국민 캠페인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홈페이지(www.insadolplus.co.kr)에서는 ‘2017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의 일환으로, 독거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응원 이벤트가 이달 14일(금)까지 진행된다.

 

 

  

 

목록보기